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버전) - BH3D뉴스

(구버전) - BH3D뉴스

BH3D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티토이스튜디오(T.toy Studio), 피규어 샘플 개발부터 대량 생산까지 3D프린팅 원스톱 솔루션 제공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4

3D 디자인과 샘플 개발은 물론, 한정 수량 생산과 대량생산까지 한 번에 가능한 티토이스튜디오가 실무자들의 고충을 덜어주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티토이스튜디오 3D프린팅 캐릭터 전문교육원 BH3D학원이 직접 운영하는 제작사로 지브러시 프로그램을 이용한 캐릭터 3D 디자인과 모델링, 3D프린팅을 이용한 샘플 제작, 금형설계 및 대량 생산과 완제품 패키징까지 캐릭터 피규어 산업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이버의 주력 캐릭터인 라인레인저스의 캐릭터 피규어 생산과 우수국산캐릭터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제작한 웹툰 호랑이형님의 피규어 생산 등 여러 기업, 단체와 협업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량생산이라 해도 꼼꼼한 검수와 후가공을 통해 우수한 퀄리티의 완제품을 선보인다. 해당 캐릭터를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주 소비층이기 때문에 이들의 높은 눈높이를 맞출 수 있도록 더욱 생생한 캐릭터 피규어 제작을 연구하고 있다.

 

캐릭터 피규어 개발과 생산의 모든 과정을 티토이스튜디오한 군데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여러 업체를 오고 가며 의견을 조율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샘플 제작 후 발견한 문제를 즉시 수정해 반영할 수 있어 전체적인 생산 속도도 빠른 편이다. 특히 3D프린팅 기술을 활용해 샘플을 제작하기 때문에 샘플 생산 단가가 낮고 신속한 작업이 가능하다.

 


티토이스튜디오는 캐릭터 활용을 위한 SD캐릭터 피규어, 웹툰 피규어, 게임 캐릭터 피규어 등 다양한 캐릭터 피규어 제작이 가능하며 실제 인물을 모델로 한 인물 피규어, 웨딩피규어, 연예인피규어 등도 생산하고 있다. 세상에서 단 1개뿐인 나만을 위한 특별 주문부터 각종 장식품, 선물용 피규어, 휴대용 굿즈 목적의 피규어 등 대량생산 제품까지 모두 소화한다.

 

티토이스튜디오의 작업 이력 및 피규어 주문제작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공감신문 - http://www.gokorea.kr/68856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