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버전) - BH3D뉴스

(구버전) - BH3D뉴스

BH3D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BH3D조형학원, 3D프린팅 피규어 창업 및 취업, 주말취미 피규어채색 교육 진행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3-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0


키덜트 시장이 1조원 규모를 돌파함으로써 피규어, 캐릭터, 구체관절인형 등 3D프린터를 활용한 구직자의 창업 및 취업교육과 주말취미 교육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3D프린팅과 피규어채색, 구체관절인형메이크업, 인형의상제작 등도 키덜트산업의 한 분야로 전문교육원에서 다양한 교육이 시행되고 있다.

 

국가적으로도 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해 구직자 3D프린팅무료교육을 실시하는 교육원이 증가하며 취준생, 예비 창업자, 실업자 등을 위한 3D프린터 취업 무료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곳도 생겨났다.

 

BH3D조형학원-티토이스튜디오에서는 3D프린팅을 활용한 실업자국비지원 3D지브러시와 인체조형해부학 교육부터 피규어채색과 후가공, 레진복제, 인형의상제작 등 주말 특수 교육프로그램까지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구성해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설립된 3D프린팅 민간교육원 BH3D조형학원은 피규어 3D프린팅 캐릭터산업 관련 창업과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가 전문적 직업훈련을 통해 취업과 창업의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심도깊은 실무교육을 제공함으로써 키덜트산업의 전문인력을 배출하며 캐릭터와 키덜트시장을 서포트하는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BH3D조형학원-티토이스튜디오 관계자는 구직자들의 3D프린터 취업 및 창업을 돕기 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해 3D프린팅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D프린터를 활용한 기술은 의료, 자동차 부품, 시제품 제조 등 제조업 분야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분야와 캐릭터, 키덜트, 피규어와 미술품 등의 문화컨텐츠 및 창작물 등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에 본 학원도 실업자국비지원교육 등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과 관련 다양한 단과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BH3D조형학원-티토이스튜디오는 구직을 위한 교육 외에도 주말 및 여가 시간에 여가활동과 취미활동을 찾는 이들을 위해 피규어 채색과 건프라도색, 아트토이제작 등을 위한 교육을 진행한다. 구체관절인형 의상 제작 교육과 채색 교육은 기존 전공자나 관련 업계 사람이 아니더라도 배울 수 있도록 기초과정부터 교육함으로써 한정적인 전공자만이 접근할 수 있었던 문턱을 낮췄다.

 

피규어가 다양해지고 제작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전문적인 채색과 메이크업, 의상제작의 중요성도 높아졌다. 특히 자신만의 아트토이와 구체관절인형, 피규어 의상을 제작하고자 하는 수요도 있어 관련 수요가 빠른 속도로 증가함에 따라 전문교육에 대한 수요 또한 계속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BH3D조형학원-티토이스튜디오 관계자는 “BH3D조형학원은 산하에 프리미엄 피규어 제작사인 티토이스튜디오를 두고있어 실무진 직강 강좌를 수강하실 수 있는 교육원이다. 취미생활로 피규어와 구체관절인형, 아트토이 제작을 하고자 하는 분들,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 스킬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심화교육도 있어 상담 후 자신에게 맞는 교육을 받아 좋은 성과를 이루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BH3D조형학원의 구직자,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국비지원 직업훈련과 피규어채색, 구체관절인형 메이크업, 인형의상제작 등 주말단과 취미수업은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