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버전) - BH3D뉴스

(구버전) - BH3D뉴스

BH3D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3D프린팅 캐릭터제작 기업 BH3D조형학원, 주말 특화 수업 개강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4

3D프린트를 이용해 캐릭터피규어 제작 및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BH3D조형학원에서 526일부터 주말 특화 수업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BH3D조형학원의 3D프린팅 교육은 26일 개강하는 후가공복제반과 구체관절인형 메이크업반,의상 기초입문반과 라이노반으로 커리큘럼이 준비돼 있다.

 

현재 BH3D조형학원에서는 후가공복제, 구체관절인형 등 각 파트별 실무제작진이 해당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강의 커리큘럼 역시 실무진이 직접 전문적인 지식 전달과 실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전 스킬 위주로 교육할 예정이다. 오는 20197월 성수동으로 사옥을 옮긴 BH3D조형학원은 단과반을 모집해 교육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BH3D조형학원은 3D프린팅 지브러쉬 강의, 인체조형 강의 등으로 약 1000명 이상의 수강생을 배출한 바 있고 창업 및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구직자과정과 직무역량 개발 및 3D프린팅 입문을 위한 재직자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


구직자과정 및 재직자과정에서 인체조형과 3D지브러쉬를 활용한 3D프린팅 피규어, 구체관절인형의 원형제작법을 배우고 단과반을 통해 출력물 후가공/복제, 메이크업, 채색 등의 후반 작업 과정을 유기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BH3D조형학원 관계자는 각 교육 과정마다 실전에서 직접 업무를 진행하는 실무진이 꼭 필요로 하는 실무 스킬과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특히 후가공·복제반의 경우, BH3D아트센터 산하 티토이스튜디오 후가공파트 담당자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게 된 첫 개강반으로 체계적 커리큘럼을 통해 꼼꼼히 준비하고 있으므로 후가공 및 실리콘 몰드를 활용한 전문 복제기술을 배우고자 하셨던 분들게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후가공, 복제반은 3D프린팅 출력물을 정교하게 복제하기 위한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며 이외에 각 교육 커리큘럼은 앞서 말한 일정에 맞게 개강을 준비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BH3D조형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뉴스페이퍼(http://www.news-paper.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