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버전) - BH3D뉴스

(구버전) - BH3D뉴스

BH3D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BH3D조형학원, “구체관절인형 제작과 인형 메이크업, 의상제작 모두 배울 수 있어”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3-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25

[뉴스렙] 키덜트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구체관절인형 제작이나 인형메이크업, 인형옷 제작 등 관련 교육을 관심분야로 놓고 주말이나 평일 오후 등 시간을 내 배우고자 하는 이들이 있다. 처음엔 취미생활로 시작해서 취업이나 창업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으며, 관련 학원에서도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BH3D조형학원은 구체관절인형 제작부터 인형 메이크업, 의상 제작까지 한곳에서 배울 수 있으며, 조형과 3D프린터, 의상제작 등 기초적인 부분부터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도전할 수 있다. 주말 취미, 취업반 강좌를 통해 전문 작가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개인의 수준에 맞춰 수업이 진행된다.

 

소수정예로 수업을 진행해 수강생 한명 한명의 궁금증이나 원하는 바를 충족할 수 있으며, 유명 강사진의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다.

 

BH3D조형학원에서 제작된 구체관절인형 헤드 강사 메이크업

BH3D조형학원 관계자는 구체관절인형과 인형메이크업, 인형옷 제작 등 취미로 시작해 취업과 창업까지 이어지는 수강생들을 볼 수 있으며, 재직자도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주말반 수업을 듣고 있다. 전문 작가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면서 개인의 니즈와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자신의 노하우를 전수하면서 각 분야의 수업이 이뤄진다. 수강생이 많지 않기 때문에 맞춤형 수업이 가능하며, 기초반 이후에는 심화반 수업으로 전문성을 키울 수 있다라고 말했다.

 

구체관절인형 원형사 교육을 받는 경우 헤드와 바디 제작 과정에 대한 교육을 받는데, 디자인 스케치부터 도구와 재료의 특성 등 실제 제작에 필요한 교육을 진행한다. 우레탄 복제를 위한 원형을 만들기 등 헤드의 이목구비와 안쪽 구조까지 배울 수 있고 어떤 구조로 이루어져 있고 어떻게 만들어져야 하는지 모두 배울 수 있다.

 

구체관절인형 헤드 제작 단과반과 인형옷 제작 단과반 수업 모습

인형의상 제작 기초반의 경우 인형 바디 사이즈에 딱 맞는 패턴 제작 방법부터 미싱 사용법과 손바느질 방법 등을 배우게 된다. 옷 만들기의 기초부터 수업이 진행되며, 드레스와 정장, 한복 등의 의상 제작 기초를 다지게 된다. 기초반 수업 이후에는 심화반 수업을 이어 수강할 수 있다.

 

구체관절인형 메이크업 또한 다양한 종류의 브러쉬 사용법과 관련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으며, 수강생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컬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각자의 취향에 맞게 궁금한 부분과 어려웠던 부분에 대해 집중해 수강하고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재직자의 경우 국비지원 국민 내일배움카드 혜택으로 학원비 부담을 덜 수 있으며, BH3D조형학원 인형 의상 제작 기초반과 구체관절인형 메이크업 수업 3월 개강 일정 및 시간표 등은 BH3D조형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