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BH3D뉴스

BH3D뉴스

BH3D뉴스

게시판 상세
SUBJECT BH조형교육원, 3D 프린팅 구체관절인형 실업자계좌제로 교육
NAME 대표 관리자 (ip:)
  • DATE 2018-04-24
  • LIKE Like!
  • VIEW 25
RATE 0점
[IT조선 차주경] BH조형교육원(원장 김병하)은 최근 키덜트 대중문화로 자리잡은 '구체관절인형'에 대한 아트워크 수업을 개설한다.

구체관절인형은 키덜트 토이의 대표 모델이다. 구체관절인형 시장은 3D 프린팅 기술까지 더해져 점차 규모가 커지는 추세다. BH조형교육원은 이에 실업자계좌제(실업자가 계좌카드를 발급받아 고용노동부장관이 인정한 훈련 과정을 수료하면 창업 및 취업을 위한 훈련비를 지원받는 제도)를 통해 '3D 프린팅 캐릭터 제작' 과정을 연다.
8210c930af1c66096f8bf826670c38b7_1522820

▲3D 프린팅 구체관절인형 (사진=BH조형교육원)


BH조형교육원은 실무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모델링 프로그램 지브러시와 라이노를 활용해 3D 프린팅 구체관절인형 수업을 진행한다. 3D 프린팅 후가공은 결과물의 품질을 좌우한다. BH조형교육원은 수강생들이 고정밀 상업용 샘플을 바로 제작할 수 있도록 제작, 후가공 실습 위주의 교육을 진행한다. 이후 구체관절인형의 생산, 상품화 마케팅 과정까지 배울 수 있다.

BH조형교육원에서 실업자계좌제를 통한 수업 과정을 이수하면 구체관절인형 관계사와 애니메이션 관계사 취, 창업이 가능하다. 해외로의 진출도 고려할 수 있다. BH조형교육원 관계자는 "철저한 실습 교육을 통해 수강생 모두가 안정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현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